으로 가져 가면서 레이스 패브릭은 결국 주류 패션으로 향했습니다. 버버리가 레이스 패션 트렌드 SS14를 다음 단계로 가져 가면서 레이스 트렌드는 2014 년 패션 활주로에서 가장 트윗 한 요소가되었습니다.
올해 Stella McCartney, Miu Miu, Chloe, Marc Jacobs, Givenchy, Burberry Prorsum, Meadham Kirchoff, House of Holland, Christian Dior 및 Peter Pilottohave를 포함한 최고의 패션 하우스 파스텔, 레이저 컷 레이스 및 SS14의 낭만적 인 분위기에 완벽하게 맞는 세련된 LLD (작은 레이스 드레스).
레이스는 패션 활주로에 강한 패션 요소로 주화하기 때문에 패션 활주로에 상당한 점수를주고 있습니다. 이 섬세한 직물이 제작 된 유연성은 시대를 초월한 매력의 주요 원인이므로 시장이 어디에 있든 상당한 박수를 얻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2014 년 Radiant Orchid의 공식 색상과 Pink, Purple 및 Black과 같은 다른 색조가 SS14 활주로를 지배했지만 White Crochet 레이스는 계속 우아함과 우아함의 상징으로 남아 있습니다.
2014 년의 레이스 패션 트렌드
최근의 패션 주에는 실질적으로 모든 패션 감정가가 자신만의 레이스 패브릭 버전을 전시했습니다. Burberry는 깎아 지른 캔디 플로즈 핑크 레이스 연필 스커트로 레이스를 전시하는 동안 Tom Ford는 3 피스 실루엣을 통해 볼드 버전의 레이스 앙상블을 선보였습니다. Dolce & Gabbana조차도 SS14 레이스 컬렉션으로 우리를 놀라게했는데, 그 중 작은 검은 레이스 드레스가 승리 한 성명서 제작 한 주름 소매로 승리 한 핫 팬츠와 밴드로 팀을 이루었습니다.
레이스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끊임없이 사랑스러운 레이스 패션 트렌드의 역사를 빠르게 살펴 보겠습니다!
레이스는 실제로 유럽에서 16 세기 후반에 시작되었으며, 패션은 뚜렷한 혁명을 보았습니다. 앙상블의 너덜 너덜 한 가장자리의 비틀기와 매듭은 패션계에 레이스 형태의 독창적 인 기술을 낳았습니다.
초기 기술은 그 시대의 마스터 장인 정신을 묘사합니다. 그 당시 레이스 제작은 순전히 상류 패션 트렌드에 국한되었습니다. 결국, 레이스는 수제 자수 작품에 소비 된 몇 시간을 절약했기 때문에 기존의 자수를 인수했습니다.
봄 여름 2014 활주로의 레이스 패션 트렌드
3 월 에디션 중 하나에서 Burberry를위한 최초의 인도인 Neelam Johal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그녀에 대해 더 많이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알고 있었나요? Neelam은 또한 Baby Blue에서 2014 년 Lace Spring Summer Summer를 개척하는 Burberry의 경사로를 걸었습니다.
모든 봄 여름 2014 레이스 패션 트렌드 중에서, 나는 특히 런던 패션 위크 (London Fashion Week)의 버버리 프로 즈 (Burberry Prorsum)의 레이스 창작물을 좋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urberry는 SS14에서 레이스 패션 트렌드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활주로 아래로 보내진 모든 것은 긴 캐시미어 카디건에서 우아한 연필 스커트와 짝을 이루는 긴 캐시미어 카디건에서 레이스 니트 드레스 위의 핑크색과 피스타치오에 둥근 어깨 코트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여성적이었습니다. 고무가 많은 발 뒤꿈치가 SS14 활주로에서 모델의 모양을 완성했지만 부드러운 꽃잎 가방은 레이스 테마를 보완했습니다.
버버리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크리스토퍼 베일리 (Christopher Bailey)는 노팅엄 레이스에 경의를 표했으며, 그의 작품을 통해 영어 로즈를 축하하는 동안.
당신은 알고 계셨습니까? 노팅엄은 한때 세계 최대의 레이스 생산의 중심이었습니다.
Burberry Creative Head는 그의 깎아 지른 적용의 날 드레스와 세련된 연필 치마를 통해이 요소를 세상에 상기 시켜서 상상력에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버버리를위한 모든 모델은 굵은 분홍색 또는 비리 디안 그린의 끈으로 단조로운 연필 발 뒤꿈치에 뭉쳐졌습니다. 푹신한 니트와 레이스 치마와 캐시미어 커튼 외에도 접힌 부드러운 소프트 지갑은 다른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이 영어 장미, 부드럽고 부드러운 것을 원했습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친절한 주제보다 훨씬 더 기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Christopher Bailey가 무대 뒤에서 설명했습니다.
영어 장미의 레이스 샤워는 때때로 모조 다이아몬드 클러스터로 옆에 있었으며, 2014 년 봄 여름의 버버리의 레이스 패션 트렌드에 가장 잘 맞았습니다.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